DATABASE 데이터복구

ORACLE, MS-SQL 데이터베이스 사용 도중 해킹이나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데이터베이스가 손상되어 데이터에 접근이 불가한 경우, DATABASE 데이터복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Home
  2. 데이터복구 서비스
  3. DB 데이터복구

대응 가능한 장애 증상

복구천사에서는 ORACLE 복구 솔루션을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장애 증상으로부터도 대응이 가능합니다.

ORACLE

  1. Control File 손상
  2. Online Redo Log 손상
  3. System Tablespace 손상
  4. Rollback 손상
  5. Temporary Tablespace 손상
  6. Read-only Tablespace 손상
  7. 일반 Data File 손상
  8. 유효한 Backup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9. 물리 파일 삭제 (* .dbf, * .log, * .ctl)

MS-SQL

  • 물리 파일을 삭제한 경우 (*.mdf, *.ldf, *.dat)
  • mdf, ldf 파일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
  •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를 시작할 수 없는 경우
  • 테이블에서 I/O오류가 발생한 경우
  • 접근은 되었지만 FCB를 열 수 없는 경우
  • 오류가 발생하여 데이터베이스 자체가 DROP된 경우

복구 진행과정

데이터베이스 손상이 발생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DATABASE 데이터복구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STEP. 1

장애 증상 상담
장애 발생 과정 및 증상에 대한
내용을 복구천사 고객 서포트에
상담합니다.
1544-3598

STEP. 2

신청서 작성 및 의뢰
데이터복구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한 후,
복구할 장치를 택배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합니다.

STEP. 3

복구작업 진행
복구천사 엔지니어가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복구 예상 소요 시간 및 예상 복구율을
안내합니다.
※ 복구 예상 소요 시간 및 예상 복구율은
복구 신청일로부터 24시간 이내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4

복구결과 제공
복구 작업이 완료되면
복구된 데이터 목록을 제공합니다.

(희망 데이터가 복구되었을 경우)

복구 비용 결제 확인 후,
전체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데이터복구 서비스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약관에 대한 확인 및 동의가 필요합니다. 약관을 확인하신 후, 신청서 작성을 해주세요.

  • STEP 1. 서비스 이용 동의
  • STEP 2. 정보입력
  • STEP 3. 신청완료

DATABASE 데이터복구 서비스 이용약관

Page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