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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FAQ를 통해 답변을 얻지 못한 경우에는 문의 폼을 이용하여 문의해주세요.

설치관련 Mac 10 버전 설치 관련 안내
※ Intel Mac의 경우 소프트웨어는 macOS 10.14.6 버전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 10.13 버전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구성 파일에 의해 차단됩니다.
※ M1/M2 Mac의 경우 macOS 12.7 버전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 12.7, 13.6, 14.1 등 여러 macOS 시스템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 주의※ 
- Apple Silicon(M1)의 macOS 11.7에서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M1/M2 칩을 사용하는 노트북에 설치하는 경우, 내장 스토리지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설치관련 Mac 10 버전 설치 관련 안내
※ Intel Mac의 경우 소프트웨어는 macOS 10.14.6 버전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 10.13 버전에서는 작동하지 않으며 구성 파일에 의해 차단됩니다.
※ M1/M2 Mac의 경우 macOS 12.7 버전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 12.7, 13.6, 14.1 등 여러 macOS 시스템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 주의※ 
- Apple Silicon(M1)의 macOS 11.7에서 소프트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M1/M2 칩을 사용하는 노트북에 설치하는 경우, 내장 스토리지는 지원되지 않음
인증관련 제품을 구입하기 전 주의 사항

복구천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 체험판 상태에서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해주세요.

[주의할 점]

1) 체험판으로 복구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여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결정합니다.

2)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체험판에서 테스트했을 때  손상되거나, 보이지 않는 파일이 복구되는 것이 아니며,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소프트웨어로 손상,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 전제 조건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3) 제품을 구입을 결정한 후 라이선스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목적, 범위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여 주세요.

     라이선스 정책 보기

4) 제품 구입 단계에서 "제품 구입 약관 및 라이선스 재 인증 약관"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4-1. 제품 구입 약관에는 사용 범위, 서포트 범위, 무상 업데이트 와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4-2. 라이선스 구입 후  재 인증과 관련된 약관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는 제품의 특성 상 고객 변심 등의 이유로는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 전에 반드시 충분한 테스트를 
해보신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라이선스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환불 및 취소와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복구된 파일이 복사되지 않는 경우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프로그램에서는 복구할 저장 장치에 물리 장애가 있거나 연결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복구된 데이터 복사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Ⅰ. 복구할 저장 장치에 물리 장애가 의심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컴퓨터 → 관리 → 장치 관리자에서 정상적으로 드라이브가 보이지 않는 경우
2. 저장 장치에서 이음 등의 소음이 들리는 경우
3. 복구천사 프로그램에서 드라이브 연결 상태가 불안정하게 보이는 경우(작업 도중 끊김 현상 등 포함)


위와 같은 경우, 소프트웨어로 데이터를 복구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작업을 중지하고 가까운 오프라인
업체에 내방하여 작업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Ⅱ. 복구할 저장 장치의 연결 상태가 정상적임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복사 과정에서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복구된 데이터(복사할 데이터)의 용량이 저장할 공간의 용량을 초과한 경우
2. 복구할 저장 장치에 배드 섹터가 있는 경우
3. 복구된 데이터의 저장 경로가 복구할 저장 장치로 지정된 경우


1번의 경우, 먼저 복구된 데이터 중 일부 파일을 수동으로 선택하여 테스트로 복사를 시도해본 후, 드라이브의 속성에서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번의 경우, 복구할 저장 장치로부터 이미지 파일 생성을 시도해보고, 정상적으로 이미지 파일이 생성된 경우에는
이미지 파일로 복구 작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미지 파일 생성 과정 도중이나 이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되면 복구 작업을 중단하고 오프라인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파일: 데이터의 검사 또는 수정 등을 위해 저장 장치의 전체 내용을 파일 형태로 출력한 것)

3번과 같은 경우에는 저장할 경로 지정 페이지에서 복구할 저장 장치의 드라이브(파티션)와 데이터가 저장될 드라이브
(파티션)가 동일하게 지정되면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경로로 변경한 후, 복사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리 장애가 있는 저장 장치는 소프트웨어로 복구가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리하게 작업을 시도하면 저장 장치에
손상이 가중되어 복구율이 낮아지거나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복구천사 결제 시스템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LG U+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ActiveX로 결제가 되던 결제 방식을 
정부의 ' 전자상거래 시 ActiveX 없는 환경 구현 ' 정책에 따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방식 제공을 위해 2015년7월1일부터 Non-ActiveX 결제 환경으로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적용일 : 2015년7월1일 14:00 ~


※ Non-ActiveX 로 결제를 할 수없는 경우에는 기존 방식(ActiveX)으로 설치하여 결제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수단 안내 및 결제 진행 링크 페이지(https://www.recovery-angel.co.kr/order/payment.html) 로 이동

- " Non ActiveX로 결제가 되지않는 경우에는 LG U+ 결제 모듈 설치가 필요합니다. → " 클릭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증관련 제품구매 후에도 유효한 라이선스가 보이지 않는 경우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데모 버전 테스트 후에 라이선스를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유효한 라이선스가 없다는 메시지가 보이는 경우는 다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한 복구천사 프로그램명구매한 라이선스명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예)내 PC에 설치되어 실행 중인 프로그램은 "Standard(Ver 6.x)"인데 구매한 라이선스는 "Windows Recovery(Ver 6.x) " 인 경우



이와 같은 경우에는 복구천사 공식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페이지 https://www.recovery-angel.co.kr/download/ 에서
Windows Recovery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Standard에 해당하는 라이선스를 재구매하여 해당 라이선스 코드를 등록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에 잘못 구매한 라이선스에 대해서는 담당자 확인 후 복구천사 업무시간(평일 오전 10시 - 17시) 내에 환불 및 결제
취소를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복구천사 업무시간 외 또는 토, 일, 공휴일에 라이선스를 잘못 구매하신 분들에 대해서도 평일 복구천사 업무시간에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원격 데이터복구 서비스 이용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원격 데이터복구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복구천사 원격 데이터복구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support@recovery-angel.co.kr로 접수해주시면
당사 엔지니어가 복구천사 원격 프로그램으로 접속하여 고객님의 복구 저장장치를 진단해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물리적으로 문제가 없는 저장장치에 한해서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초기 진단은 무료로 제공되며, 접수된 순서대로 진단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바로 제공받지 못할 경우가
발생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치관련 Windows Recovery 및 Standard(Ver 6.0) 설치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에서 새롭게 출시된 Windows Recovery(Ver 6.0) 및 Standard(Ver 6.0)은 시스템 운영체제와 상관없이
32bit와 64bit 모두 설치가 가능합니다.


복구천사 프로그램 설치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증관련 Windows Recovery 사용기간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Windows Recovery(Ver 6.0) 사용기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Windows Recovery(Ver 6.0)는 구입한 시점으로부터 사용기간이 부여되기 때문에
DEMO 버전으로 테스트가 끝난 후 또는 복구된 파일을 복사하기 전에 제품을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


Windows Recovery 1일 라이선스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환불관련 복구천사 제품 환불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환불관련 정책에 대한 안내입니다.

제품 구매 과정에서 여러 번(중복) 결제된 경우에는 담당자가 확인 후 중복 결제된 금액에 대한 결제 취소 및 환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는 제품의 특성 상 고객 변심 등의 이유로는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 전에 반드시 충분한 테스트를 
해보신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환불 및 취소와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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