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3. 라이선스 코드 등록방법
  4. 라이선스 안내
  5. 라이선스 정책

라이선스 정책

프로그램 사용가능 범위를 라이선스 코드로 제한을 두어 사용자가 사용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복구천사 프로그램은 패키지 제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온라인 등록 방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인증안내 및 사용방법에 한하여 무료로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보기

라이선스 약관

라이선스 범위

Home
라이선스란?

개인 사용자들을 위한 라이선스로, 개인이 사용하던 저장매체를 Home에서 사용하는 목적으로 구입하여 저장
매체를 복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입니다.

구분 내용
설치 가능한 PC대수 1대
작업 가능한 저장매체 제한없음
프로그램 설치 후 정품인증을 받은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기간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범위 e-Mail로 문의사항에 대한 접수 및 답변을 기본으로 함

Business
라이선스란?

기업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로, 업무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저장매체를 비 상업적 용도로 복구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설치 가능한 PC대수 10대
작업 가능한 저장매체 제한없음
프로그램 설치 후 정품인증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기간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범위 e-Mail로 문의사항에 대한 접수 및 답변을 기본으로 함

Expert
라이선스란?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데이터복구 및 상업 서비스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설치 가능한 PC대수 사용자 1인 (설치 제한 없음)
작업 가능한 저장매체 제한없음
프로그램 설치 후 정품인증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기간 제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범위 e-Mail로 문의사항에 대한 접수 및 답변을 기본으로 함

Volume
라이선스란?

국가 기관, 수사 기관 또는 교육 기관에서 사용자의 업무와 관련된 목적으로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설치 가능한 PC대수 복구천사 담당자 문의
작업 가능한 저장매체 제한없음
프로그램 설치 후 정품인증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기간 복구천사 담당자 문의
고객지원 범위 e-Mail로 문의사항에 대한 접수 및 답변을 기본으로 함
  1. 라이선스
    정책
  2. 라이선스
    등록방법
  3. 자주하는
    질문(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