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무안내

2017-12-30
복구천사 휴무 안내 [2018년1월2일 ~ 2018년1월3일] , [2018년1월8일]

복구천사
소프트웨어로

처리할 수 있는
장애 유형

제품 선택 가이드

복구 대상USB 메모리, CF, SD 카드

HOME 사용자는 USB 메모리 복구 제품을 이용하여 무료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USB 메모리 복구 [추천 제품]

복구 대상블랙 박스

블랙박스에서 사용된 메모리에 있는 동영상 복구를 희망하는 경우
블랙박스 영상 복구 [추천 제품]

복구 대상하드디스크

하드디스크, 외장 하드디스크, RAID 구성이 없는 NAS 복구를 희망하는 경우
하드디스크 복구 [추천 제품]

복구 대상NAS, SERVER

2개 이상 RAID로 구성된 NAS, SERVER 스토리지 복구를 희망하는 경우
NAS, 서버, RAID 복구 [추천 제품]

복구 대상암호화 된 NAS

큐납, 시놀리지, MY CLOUD, 넷기어, 버팔로
(관리자 패스워드 및 암호화 해제 키를 모르는 경우 별도 서비스 필요)
암호화 NAS 복구 [추천 제품]

복구 대상Fusion Drive

MAC에서 지원하는 Fusion Drive를 복구할 경우 또는 Apple FileVault2로 암호화된 볼륨 복구를 희망하는 경우
Fusion Drive 복구 [추천 제품]

USB 메모리, CF, SD 카드

장애 증상
논리 장애가 발생된 장애 증상으로부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HOME 사용자

Home PC에서 복구를 시도하는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개인, 법인 사업장에 있는 PC에서
복구를 시도할 경우 Standard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으며, Business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복구 업체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Exper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블랙박스

장애 증상
논리 장애가 발생된 장애 증상으로부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ESD) 1회 사용 라이선스

리스트에 없는 날짜의 영상을 찾거나
전원 차단으로 사고 영상이 없는 증상으로부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으며 1회 사용 라이선스는
한번 사용하면 라이선스가 종료되게 됩니다.

(PKG) 1년 사용 라이선스

복구를 여러 번 시도하는 경우 또는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경우 1년 사용 라이선스를 권장합니다.
먼저 1회 사용 라이선스 DEMO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한 후,
구매를 진행하게 되면  1년간 사용 가능한 USB 락을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장애 증상
논리 장애가 발생된 장애 증상으로부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HOME 사용자

Home PC에서 복구를 시도하는 경우
Home 전용 제품으로 필요한
라이선스만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Lite 제품으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개인, 법인 사업장에 있는 PC에서
복구를 시도할 경우 Standard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으며, Business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복구 업체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Exper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NAS, SERVER

장애 증상
논리 장애가 발생된 장애 증상으로부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HOME 사용자

필요한 라이선스 만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Lite 제품으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지만 모든 RAID 기능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Standard RAID 제품으로
복구 시도를 권장합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개인, 법인 사업장에 있는 PC에서
복구를 시도할 경우 Standard RAID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으며, Business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복구 업체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Exper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암호화 된 NAS

장애 증상
QNAP, Synology, WD NAS에서 폴더 단위로 암호화 시킨 경우 Professional에 있는
암호화 해제 기능을 이용하여 암호화된 파일 및 폴더 해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HOME 사용자

암호화 해제 기능은 Professional 제품
에만 있는 기능으로 Home 사용자가
복구를 시도하는 경우
Home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개인, 법인 사업장에 있는 PC에서
복구를 시도할 경우 Business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복구 업체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Exper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Fusion Drive

장애 증상
MAC에서 지원하는 Fusion Drive , Apple FileVault2-encrypted 된 드라이브에
논리 장애가 발생된 경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HOME 사용자

Fusion Drive, Apple FileVault2-encrypted 복구 기능은 Professional 제품에만 있는 기능으로 Home 사용자가 복구를 시도하는 경우
Home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개인, 법인 사업자

개인, 법인 사업장에 있는 PC에서
복구를 시도할 경우 Business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복구 업체

타인의 저장 장치를 복구하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경우
Exper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Close

사용 방법 안내

USB 메모리 복구 과정USB 메모리 복구 과정
USB 메모리 복구 과정을
Standard 기준으로 안내
파일, 폴더 삭제 복구 과정파일, 폴더 삭제 복구 과정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과정을
Standard 기준으로 안내
삭제된 파티션 복구 과정삭제된 파티션 복구 과정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는 과정을
Standard 기준으로 안내
NAS 복구 과정NAS 복구 과정
NAS 복구 과정을
Professional 기준으로 안내

복구천사 가이드복구천사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이드를 참조하여 복구를 시도해 주세요.더보기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퀵 스캔 방법 안내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진행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정밀 스캔 방법 안내

데이터 확인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퀵 스캔 방법 안내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완료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정밀 스캔 방법 안내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모든 파일시스템 검색 옵션을 해제하고, 오직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시도합니다.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진행할 경우 복구천사 소프트웨어에서는 대부분의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확장자로 복구하는 방법 안내

데이터 확인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퀵 스캔 방법 안내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완료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정밀 스캔 방법 안내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모든 파일시스템 검색 옵션을 해제하고, 오직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시도합니다.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진행할 경우 복구천사 소프트웨어에서는 대부분의 파일 유형을 지원합니다.)

확장자로 복구하는 방법 안내

데이터 확인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방법 안내

Step 1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구할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 현재 파일의 할당 분석 " 과정이 끝나고 정밀 검색 과정이 진행되면 바로 " 정밀 검색 작업 건너뛰기"를 클릭하여 중단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3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과정에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는 STEP2) 정밀 검색을 진행해 주세요.

Step 2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한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완료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탭 메뉴에서 " 물리 디스크 " 선택 후 복구할 대상 디스크를 선택합니다. 다음 진행을 위해서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있는"물리 디스크로 검색하기"를 클릭하면 정밀 스캔이 진행됩니다.

정밀 스캔이 완료되면 검색된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3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Step 3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현재 볼륨에서 정상으로 보이는 파일 및 삭제 영역에서 검색된 데이터

$LostFiles 밑에 $FolderXXXXXXX로 표시되는 폴더 및 파일은 상위 폴더 구조가 손상되거나, 폴더명 또는 파일명 정보가 일부
손상된 상태에서 검색된 파일이 표시되는 위치입니다.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파일 (파일을 썼다 지웠다 한 경우 파일명이 손상되어 정보가 없는 경우 메타 데이터를 기준으로 검색된 데이터입니다.)
특히 USB 메모리, SD카드에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는 경우 이쪽에서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데이터 확인을 권장합니다.

Step 1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구할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 정밀 스캔 " 메뉴를 클릭하거나, "다음 "을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1> 스캔할 스토리지 2>검색할 파일 시스템 (디폴트) 3> intellRAW 복구 (디폴트) 4> " 현재 파일의 할당 분석 " 과정이 끝나고
정밀 스캔 과정이 진행되면 바로 " 스캔 중지 " 를 클릭하여 중단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4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과정에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는 정밀 스캔을 진행해 주세요.

Step 2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완료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연결된 스토리지에서 복구할 "Drive"를 선택하고 "정밀 스캔 " 을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1> 스캔할 스토리지 2>검색할 파일 시스템 (복구할 파일시스템 체크) 3> intellRAW 복구 (옵션 활성화) 4> " 스캔 실행 "
정밀 스캔 과정을 진행합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4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과정에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는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해 주세요.

Step 3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모든 파일시스템 검색 옵션을 해제하고, 오직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시도합니다.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진행할 경우 복구천사 소프트웨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대부분의 중요 확장자를 대부분 지원합니다.)

연결된 스토리지에서 복구할 "Drive"를 선택하고 "정밀 스캔 " 을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1> 스캔할 스토리지 (디폴트) 2>검색할 파일 시스템 (모두 해제) 3> intellRAW 복구 (옵션 활성화) 4> " 스캔 시작 "
을 클릭하여 확장자 단위 스캔을 진행합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파일을 확인합니다.

Step 4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현재 볼륨에서 정상으로 보이는 파일

스캔 완료 후 검색된 파일시스템 및 볼륨 (정상으로 보이는 파일 및 삭제된 영역에서 검색된 파일)

$LostFiles 밑에 $FolderXXXXXXX로 표시되는 폴더 및 파일은 상위 폴더 구조가 손상되거나, 폴더명 또는 파일명 정보가 일부
손상된 상태에서 검색된 파일이 표시되는 위치입니다.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파일 (파일을 썼다 지웠다 한 경우 파일명이 손상되어 정보가 없는 경우 메타 데이터를 기준으로 검색된 데이터입니다.)
특히 USB 메모리, SD카드에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는 경우 이쪽에서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데이터 확인을 권장합니다.

Step 1
퀵 스캔을 진행합니다.
(PC가 갑자기 다운되거나 블루 스크린이 나온 후 MFT 영역이 손상된 경우, 전체 스캔보다는 먼저 퀵 스캔을 통해 복구 결과를 확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구할 드라이브를 선택하고 " 정밀 스캔 " 메뉴를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현재 보이는 파일 시스템 만 체크 박스로 활성화하고,
전체 범위 스캔 작업 수행은 체크를 해제 한 후 " 스캔 시작 " 을 클릭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4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과정에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는 정밀 스캔을 진행해 주세요.

Step 2
정밀 스캔을 진행합니다.
퀵 스캔으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 정밀 스캔이 필요하며, 이 과정에서는 물리 드라이브를 선택 후 스캔 과정을 진행해야 정확한 복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포맷 한 경우도 정밀 스캔 과정을 완료 한 후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연결된 스토리지에서 복구할 "Drive"를 선택하고 "정밀 스캔 " 을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검색할 파일 시스템 선택 > intellRAW 복구 옵션 활성화 > 스캔 시작을 클릭하여 정밀 검색 과정을 진행합니다.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데이터 확인 과정은 STEP4 과정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과정에서 데이터를 얻지 못한 경우는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해 주세요.

Step 3
확장자로 검색을 진행합니다.
모든 파일시스템 검색 옵션을 해제하고, 오직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시도합니다.
(확장자 단위로 복구를 진행할 경우 복구천사 소프트웨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대부분의 중요 확장자를 대부분 지원합니다.)

연결된 스토리지에서 복구할 "Drive"를 선택하고 "정밀 스캔 " 을 클릭합니다.

정밀 스캔 옵션 설정 메뉴에서
1> 검색할 파일 시스템 (모든 파일시스템 체크를 해제합니다.) 2> intellRAW 기본으로 설정된 확장자 복구하기 (옵션 활성화) 3> " 스캔 시작 "
을 클릭하여 확장자 단위 스캔을 진행합니다.

스캔이 완료되면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파일을 확인합니다.

Step 4
데이터 확인
스캔 완료 후 데이터를 자세히 확인합니다.

$LostFiles 밑에 $FolderXXXXXXX로 표시되는 폴더 및 파일은 상위 폴더 구조가 손상되거나, 폴더명 또는 파일명 정보가 일부
손상된 상태에서 검색된 파일이 표시되는 위치입니다.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파일 (파일을 썼다 지웠다 한 경우 파일명이 손상되어 정보가 없는 경우 메타 데이터를 기준으로 검색된 데이터입니다.)
특히 USB 메모리, SD카드에서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는 경우 이쪽에서 확장자 단위로 검색된 데이터 확인을 권장합니다.

Pagetop

  1. 원격 복구 서비스
  2. RAID Server RAID로 구성된 대용량  스토리지  복구 전문
  3. NAS 전 브랜드 복구 대응
  4. 블랙박스
  5. CC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