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로 NAS 본체에서 하드디스크를 분리하지 않고 복구를 시도할 수 있는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

  1. 본체에서 HDD분리
  2. USB로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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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디스크를 분리하지 않고 Windows 환경에서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소프트웨어 실행 후 인식 가능한 NAS가 연결된 경우 아래와 같이
    NAS 모델이 표시되고 이 경우만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capture_01
  • "admin"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NAS를 액세스합니다.
    capture_02
  • 자동으로 검색된 RAID 볼륨이 표시되면
    바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pture_03
  • 자동으로 검색된 볼륨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삭제나 포맷한 증상은 "스캔" 옵션을 이용하여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capture_04
  • 검색된 결과에서 원하는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Demo 버전에서 미리 보기 또는 16진수로 데이터 적합성을 확인합니다.
    capture_05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먼저 확인이 필요합니다.
NAS에서 하드디스크를 분리할 필요는 없지만,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컴퓨터에서 네트워크로 연결된 NAS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결 방법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확인 1메이커에서 제공되는 유틸로 연결을 확인합니다.

DSAssistan
Synology
DSAssistan
NAS 구입 시 함께 제공받은 CD나 제조사 웹 사이트에서
유틸리티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한 후,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DSAssistan

확인 2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주의사항

관리 화면이 표시되지 않거나, NAS 본체가 오류 (적색 LED 표시 및 경고음 발생)를 표시하는 경우는 하드디스크 장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상태가 악화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복구업체에 진단을 의뢰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NAS에 연결하려면 관리자의 ID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메이커 별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 안내

NAS 장애가 발생된 경우 아래 메이커별 상태 확인 및 접근 방법, 소프트웨어 사용방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전원을 ON, OFF 하거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해 보세요.

이런 증상은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드디스크 손상
하드디스크 손상
하드디스크에 물리적인 손상이 발생된 경우
본 소프트웨어로 복구할 수 없기 때문에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사용 중인 NAS
사용 중인 NAS
데이터 덮어쓰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네트워크상에서 폴더 공유를 중지하기 때문에 복구를 시도하는 동안 공유 기능을 해제할 수 없는 경우
액세스 불가
액세스 불가
네트워크에서 연결할 수 없는 경우 디스크를 분리해서 Standard RAID로 복구를 시도해주세요.

네트워크 상태에서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STADNARD RAID 또는 PROFESSIONAL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복구를 시도해 보세요.

Standard RAIDPROFESSIONAL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전

메이커에서 제공되는 NAS 관리 도구로도 NAS에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 영역에 대한 쓰기 작업
본 소프트웨어는 메이커 별로 권한 획득을 위해
NAS 본체의 시스템 영역에 쓰기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NAS 본체나 HDD의 상태에 따라서 본체로 접근하지
못하거나,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NAS의 동작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나,
원본에 쓰기 작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Standard RAID 제품 또는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업이 끝나면 재부팅이 필요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로 검색 및 복구작업 중에
다른 데이터의 저장에 의한 데이터 손실이나,
불일치를 방지하기 위해 공유 기능을 중지합니다.
따라서 작업 후에는 소프트웨어를 종료하는 타이밍에서
공유 기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NAS를 다시 재부팅 합니다.
하드디스크 자체에 물리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재부팅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더 확실한 복구를 원하는 고객은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NAS 데이터 복구 서비스 안내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네트워크 스토리지 복구 소프트 라이선스는
복구를 대상으로 하는 NAS 본체 1대에 대해서만 라이선스가 발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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