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부터 납품까지 과정을 알기 쉽게 안내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복구 천사 고객 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대표 전화 1544-3598 또는 메일
support@recovery-angel.co.kr로
상담해주세요.
장애 증상, 저장 장치 기준으로
복구 금액을 안내 받은 후
이를 확인하고 의뢰 여부를 결정합니다.
의뢰받은 저장 장치를 진단 후
1차 진단 결과를 바탕으로
복구 가능성과 예상 기간을
안내합니다.
진단 결과를 기준으로 확정된 금액을 메일로
안내한 후, 정식으로 복구 의뢰
여부를 확인합니다.
복구를 희망하는 경우 복구를 진행하고,
반납 요청을 받으면 반납 절차를
진행합니다.
하드디스크를 분해해야 하는 경우
전문 툴을 사용하여 추가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복구 작업을 진행합니다.
부품을 교환한 하드디스크는 전용 장비로
1:1 이미징 후, 물리적 손상이 없을 경우
복구천사 솔루션으로 논리 복구를
진행합니다.
복구가 성공하면 복구된 리스트를
제공하고, 복구 불가능한 경우
의뢰 받은 저장 장치를
반납합니다.
제공받은 복구 목록을 확인한 후
데이터 인수를 결정합니다.
복구천사에 방문하여 데이터를
확인하거나, 목록에 있는 데이터 중
일부의 오픈을 요창할 수 있습니다.
복구된 데이터를 인수할 때
복구비용을 결제합니다.
복구된 데이터는 제공받은 저장매체에
저장하여 납품합니다.
Page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