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

논리 장애가 발생된 저장 장치에 대해서 전문가 진단이 필요하거나,
원격으로 복구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 상담해주세요.

원격 복구 서비스가
가능한 장애 증상

논리 장애 증상에 한해서 원격 진단 및 원격 복구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SD, CF, USB메모리 대응SD, CF, USB
메모리 대응
데이터영역 접근이 되지 않거나
포맷 메시지가 나오는 증상 대응
파일 삭제,포맷한 증상 대응파일 삭제,
포맷한 증상 대응
대용량 디스크의 경우
원격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내장, 외장,네트워크 디스크 대응하드디스크 내장, 외장,
네트워크 디스크대응
데이터영역 접근이 되지 않거나
포맷 메시지가 나오는 증상 대응
프로그램 재설치 한장애 증상 대응프로그램 재설치 한
장애 증상 대응
대용량 디스크의 경우
원격 서비스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RAW 파일 단위로복구 대응RAW파일 단위로
복구 대응
체크 디스크 실행으로
확장자가 손상된 경우 대응
RAID로 구성된SERVER, NAS 대응RAID로 구성된
SERVER, NAS 대응
RAID 구성 손상, 하드웨어 손상 등
대응
RAID로 구성된 STORAGE에HDD 장애 발생RAID로 구성된 STORAGE에
HDD 장애 발생
물리 장애가 발생된 디스크를
가상 디스크로 대체하여 대응
암호화 사용 NAS 접근 불가 증상 대응볼륨, 폴더 단위
암호화 사용 NAS 대응
QNAP, 시놀리지, 넷기어 등
암호화된 NAS 대응

원격으로 진단 요청이
불가능한 증상

복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저장장치의 장애 증상 및 용량 등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복구할 저장 장치를 PC에 연결하지 못하는 경우 또는 연결된 저장 장치가 장치 관리자에서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
USB 메모리를
PC에 연결하였으나 정상으로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
하드디스크에서
이음이 발생되거나,
느리게 인식되는 경우
RAID로 구성된 디스크 중
RAID5의 경우 1개 , RAID6의
경우 2개 이상의 디스크에 물리 장애가 발생된 경우
원격 진단 과정에서
인터넷 연결이 계속 끈기거나,
원활하지 않은 경우

원격 진단 및
복구 신청방법

원격 복구 서비스는 엔지니어 진단 후 작업 난이도에 따라서 복구 비용이 책정됩니다.

원격 진단을 위해서는 복구 대상 저장 장치를 PC에 연결하고
복구 천사 원격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후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복구할 저장 장치 연결
복구할 저장 장치 연결복구할 저장 장치를 PC에 연결하고,
"디스크 관리 " 화면에서 연결한
저장 장치가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원격 프로그램 실행
원격 프로그램 실행복구 천사 원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
원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 Windows OS만 대응 )원격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안내
신청서 작성
신청서 작성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
약관 확인 후 신청서 작성이 필요합니다.신청서 작성
진단 결과 통보
진단 결과 통보복구 천사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접속하여
진단한 결과(복구 가능 유무, 복구 예상 시간 등)를 통보합니다.
  • 물리 장애 증상은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 도중 추가적인 손상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논리 장애의 정도가 심하여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진단 또는 복구 진행 과정에서 물리 장애(미디어 손상 등)가 확인되거나,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경우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격 진단 과정에서
표시되는 화면

원격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아래 와 같이 화면이 표시되고,
채팅 창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복구 천사 엔지니어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복구 천사 엔지니어가 접속된 경우 접속 정보가 채팅 창에 표시되고,
원격 진단 및 복구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전체 과정은 "로그" 화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물리 장애 증상은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 도중 추가적인 손상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논리 장애의 정도가 심하여 원격 데이터 복구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진단 또는 복구 진행 과정에서 물리 장애(미디어 손상 등)가 확인되거나,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경우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 제공이 제한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격 복구 서비스 사례

고객으로부터 의뢰받아 복구한 사례를 안내합니다.

USB 외장 디스크

USB 외장 디스크
MAC에서 사용한 삼성 외장 디스크/ HFSJ / 1TB
데이터 영역 접근이 되지 않는 증상
  • 복구시간 : 1일
  • 복구율 : 99%

NAS

NAS
ipTIME NAS / RAID6 / 12TB
하드디스크 장애가 발생된 증상
  • 복구시간 : 2일
  • 복구율 : 100%

SERVER

SERVER
HP DL320e / RAID5 / 1.2TB
하드디스크 장애가 발생된 증상
  • 복구시간 : 1일
  • 복구율 : 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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