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원격 진단/복구 서비스를 일시 중단합니다.
기간: ~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주의사항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는 물리 장애가 있는 경우 진단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또한 물리 장애가 간헐적으로 있는 상태에서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진단 과정에서 추가 손상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진단받을 저장 장치에 물리 장애가 없는 상태인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아래 원격 복구 서비스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숙지한 후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원격 복구서비스장점

  • 인터넷 연결만으로 복구할 저장 장치를 진단하고, 복구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복구할 저장 장치를 가지고 이동하지 않아도 되므로, 복구 결과 확인까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원격 복구 서비스는 오프라인 의뢰보다 복구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복구비용을 줄 일 수 있습니다.

원격 복구 서비스단점

  • 물리 장애가 있는지 정확히 확인이 되지 않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복구작업을 진행할 경우 추가 손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접수는 해당 저장 장치에 대해서 물리 장애가 있는지 우선적으로 진단한 뒤 논리 장애 복구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하지만, 원격 진단은 물리 장애 여부를 전문가가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의뢰자 본인이 책임을 지고 물리 장애가 없는 상태를 보증하고 서비스를 신청해야 됩니다.

원격 복구 서비스주의

  • 물리 장애가 간헐적으로 있는 상태에서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면, 물리 장애가 악화될 수있고 이러한 증상으로 이음이 발생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결된 저장 장치에 전원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연결된 케이블이 불안전 한 경우도 이음이 발생되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의뢰자는 연결된 저장 장치에서 물리 장애가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고, 서비스가 완료되기 전까지 주의 깊게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즉시 전원을 끄고, 오프라인으로 진단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고객은 원격 진단 및 복구 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주의해주세요.

저장 장치 연결 확인

신청서를 작성하기 전 디스크 관리자 화면에서 복구할 저장 장치가 정상으로 인식되고 있는 상태인지 먼저 체크를 해주세요.

예> USB 메모리 8gb의 경우 아래 와 같이 메모리 용량이 정상으로 인식 가능 해야됩니다.

저장 장치 연결 확인

서비스 신청서 작성

신청서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이름
연락처 - -
e-Mail 주소
저장 장치 선택
장애 증상 선택

데이터 저장 경로
예 > C 드라이브 / 바탕화면
서비스 약관 동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입력하신 개인 정보는 작업 관련 문의 또는 기타 필요한 절차에서만 사용됩니다.
  • 입력하신 개인 정보는 SSL 암호화 통신에 의해 보호됩니다.
  • 입력하신 개인 정보는 엄격한 관리하에 사전 고객 동의없이 제삼자에게 제공 또는 게시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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