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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필수)

(주)시스데브래버러토리즈코리아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시스데브래버러토리즈코리아(이하 “회사”)의 데이터 복구 전용 소프트웨어 복구천사(이하 “본 소프트웨어”)의 이용약관
관련 내용으로 다음의 내용을 원칙 및 규정으로 한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시스데브래버러토리즈코리아(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을 두는 것으로 한다.

제2조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사용자에게 서비스 화면을 통해 공지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한다.
  2. 회사는 정책 변경이나 운영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것으로 한다.
  3.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되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서비스의 공지 사항을 통하여 사용자에게 공지하거나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본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것으로 한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률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 및 서비스 이용 안내에 따르는 것으로 한다.

제4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로 유료 회원과 무료 회원으로 구분한다.
    (1) 유료 회원: 홈페이지 및 국내 판매점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 온라인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이를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자격 취득
    (2) 무료 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의 이용 신청 및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를 하고 이를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자격 취득
  2.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여 사용
  3.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
  4. 아이디(ID):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6. 서비스 일시 정지: 보유한 소프트웨어의 라이선스 기간이 만료되어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7. 회원 탈퇴: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것

제5조 <서비스 회원 가입의 성립>

  1. 회원은 유료 회원과 무료 회원으로 구분되어 등록, 관리된다.
  2. 고객 및 사용자의 회원 가입 신청으로부터 회사가 이를 수락한 경우, 회사는 회원 아이디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관련 내용을 사용자에게 통지한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 가입 신청의 경우에는 이를 수락하지 않는 것으로 한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본인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3) 회원 가입 신청 시 사용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신용 정보의 이용과 보호 및 관련 법률에 의한 신용 정보 집중 기관에 온라인 서비스의 신용 불량자로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
    (5) 사회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기타 이용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하기가 곤란한 경우

제6조 <서비스 구분>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 등으로 구분한다.
  2.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 등은 회사가 공지나 서비스 이용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를 따르는 것으로 한다.
  3. 정상적으로 제품 등록이 되어있고 제품 라이선스 기간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것으로 한다.

제7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회원의 자격에 따라 차등 제공되며 무료 회원도 유료 회원의 자격을 취득하면 유료 회원으로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2. 서비스 이용은 기본적으로는 전자 메일 문의 답변을 기본으로 하며 업무시간(회사가 지정한 휴일,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월-금요일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을 기준으로 하고 회사는 문의 메일에 대한 답변은 문의 후 다음 영업일 업무 시간 내에 제공하는 것으로 한다.
  3. 전화 문의 서비스 이용 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에 의하여 정한 날 또는 시간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제8조 <사용자 정보 변경>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 중 변경 사항이 수정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 및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지는 것으로 한다.

제9조 <회사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일정 기간 내에 처리가 불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 등을 공지하는 것으로 한다.
  4. 회사는 회원 정보에 대하여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는다.

제10조 <회원 의무>

  1. 회원 가입 신청 시에는 실명으로 기재한다.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는다.
  3. 회원 가입 신청 양식의 내용은 사실과 일치하도록 기재한다.
  4.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5. 본인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즉시 회사에 사실을 통보한다.
  6.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
  7.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복제 및 변경하여 출판 및 방송, 블로그 등에서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8. 회사의 저작권, 제삼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9.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결과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10.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1.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12. 회원은 회사가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활동을 할 수 없다.

제11조 <양도 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 계약 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제12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이용 계약의 해지는 무료 회원의 경우에는 언제나 가능하며 제품 구매 고객으로 등록된 회원의 경우,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2. 무료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회원 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여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해야 한다.
  3. 유료 서비스 신청 후, 서비스 해지 신청에 따른 서비스 환불 정책은 각 유료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르는 것으로 한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서비스 장기 미사용자(최종 로그인한 후 연속하여 36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에 대해 안내문(전자 메일)으로 통지하고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다.
  5. 회사는 회원이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범죄적 행위에 관련된 경우
    (3)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라이선스 사용 약관을 위반하여 사용하는 경우
    (7)건전한 서비스의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삼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9)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한 경우
    (10)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3조 <권리 제한>

  1.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사전 통지하는 것으로 한다.
  2.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및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전 항의 과정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3. 회사는 사용 중지 기간 중에 그 사용 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 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할 수 있다.

제14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회사는 유료 회원 대상의 서비스에 대하여 사전 공지(복구천사 홈페이지)를 한 경우, 서비스 중지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단, 전 항에 따라 유료 회원에 한해서는 서비스 중지 기간 동안에는 중지 기간만큼의 유료 사용 기간을 연장해 주는 것으로 한다.
  4.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나 회원 또는 제삼자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5. 손해 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 사유, 청구 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제출해야 한다.
  6. 손해 배상 청구는 그 청구 사유를 안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행사하지 않으면 그 청구권은 소멸된다. 청구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도 소멸되는 것으로 한다.

제15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고, 이로 인한 손해로부터 일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제공하는 자료, 사실 기타 모든 정보의 신뢰도 및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회사는 사용자가 등록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6조 <준거 법 및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 간의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으로 인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사 주소지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한다.
해외 주소이거나 해외에 거주하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본 약관은 2020년 8월 15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필수)

㈜시스데브래버러토리즈코리아(이하 ‘회사’ 또는 복구천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 정보 보호 법령에 따라 회원가입 및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에 필요한 관련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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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 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방화벽 설치를 통하여 이용자들의 개인 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송수신하고 있습니다.

    [복구천사는 이용자 정보보호 활동에 대해 인증기관으로부터 검증을 받습니다.]

    세계적 권위의 인증기관인 디엔브이 지엘(DNV-GL)로부터 ISO27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ISO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인증으로 물리적 보안, 운영보안, 접근통제, 개인 정보 보호 등

    14개 영역 114개 관리 기준에 따른 심사를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는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이다.

6.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복구천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 관련 문의사항 및 불만 처리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 정보 보호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담당자]

이름: 임수현

직위: 대리

전화: 02)1544-3598

메일: lsh@recovery-angel.co.kr

[기타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 아래 기관에 문의 가능합니다.]

  • 개인 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7. 본 개인 정보처리 방침의 적용 범위

본 개인 정보처리 방침은 회사의 브랜드 중 하나인 ‘복구천사’ 및 관련 제반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8. 개정 전 고지 의무

본 개인 정보처리 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공지를 할 것입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15일 전에 공지하며, 필요시 이용자 동의를
다시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공고일자: 2020년 08월 01일
  • 시행일자: 2020년 08월 15일
복구천사 (RECOVERY-ANG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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