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 HOME
  2. 고객센터
  3. FAQ

FAQ

FAQ를 통해 답변을 얻지 못한 경우에는 문의 폼을 이용하여 문의해주세요.

인증관련 제품을 구입하기 전 주의 사항

복구천사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 체험판 상태에서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해주세요.

[주의할 점]

1) 체험판으로 복구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여 충분히 테스트한 후 제품 구입을 결정합니다.

2)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체험판에서 테스트했을 때  손상되거나, 보이지 않는 파일이 복구되는 것이 아니며,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서  소프트웨어로 손상,  삭제된 파일들을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 전제 조건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3) 제품을 구입을 결정한 후 라이선스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목적, 범위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여 주세요.

     라이선스 정책 보기

4) 제품 구입 단계에서 "제품 구입 약관 및 라이선스 재 인증 약관"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4-1. 제품 구입 약관에는 사용 범위, 서포트 범위, 무상 업데이트 와 같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4-2. 라이선스 구입 후  재 인증과 관련된 약관 내용을 자세히 확인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는 제품의 특성 상 고객 변심 등의 이유로는 취소가 어렵기 때문에 구매 전에 반드시 충분한 테스트를 
해보신 후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라이선스 등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환불 및 취소와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증관련 제품구매 후에도 유효한 라이선스가 보이지 않는 경우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데모 버전 테스트 후에 라이선스를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유효한 라이선스가 없다는 메시지가 보이는 경우는 다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설치한 복구천사 프로그램명구매한 라이선스명동일한지 확인해주세요.

예)내 PC에 설치되어 실행 중인 프로그램은 "Standard(Ver 6.x)"인데 구매한 라이선스는 "Windows Recovery(Ver 6.x) " 인 경우



이와 같은 경우에는 복구천사 공식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페이지 https://www.recovery-angel.co.kr/download/ 에서
Windows Recovery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Standard에 해당하는 라이선스를 재구매하여 해당 라이선스 코드를 등록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에 잘못 구매한 라이선스에 대해서는 담당자 확인 후 복구천사 업무시간(평일 오전 10시 - 17시) 내에 환불 및 결제
취소를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복구천사 업무시간 외 또는 토, 일, 공휴일에 라이선스를 잘못 구매하신 분들에 대해서도 평일 복구천사 업무시간에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증관련 Windows Recovery 사용기간 안내

복구천사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복구천사 Windows Recovery(Ver 6.0) 사용기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Windows Recovery(Ver 6.0)는 구입한 시점으로부터 사용기간이 부여되기 때문에
DEMO 버전으로 테스트가 끝난 후 또는 복구된 파일을 복사하기 전에 제품을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


Windows Recovery 1일 라이선스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 업무시간(10:00 - 17:00) 내에
support@recovery-angel.co.kr 또는 02)1544-359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1
복구천사 (RECOVERY-ANGEL)

PAGE TOP